예장합동 제35회 정기연합노회

by 관리자 posted Jul 09,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출처 : http://blog.daum.net/love10040691/11269193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총회 제 35회 정기연합노회가 지난 10일 인천 열방중앙교회 본당에서 개최됐다. 

이날 김안국 목사의 사회로 문예식 목사의 기도와 조수현 목사의 성경(행 1:8)봉독 후 임무디 목사의 특송에 이어 본 교단 총회장 박요한 목사는 '이 시대의 일꾼' 이란 제목의 설교를 통해 "노회를 사랑하며 교단이 날로 커지고 한국과 세계를 움직이는 여러분이 되며, 섬기는 교회와 신학교가 부흥 발전하고 사명감이 불타는 가운데 사마리아 땅끝까지 복음전파 하시기를 축원한다" 고 말했다.

이어서 총신 이사장 박무평 목사와 백진숙 김효순 박금동 목사가 축사와 권면을 하고 전하영 강도사의 특송 후 나라와 민족, 총회, 세계선교, 노회, 대통령을 위하여 유병배 선교사. 송병남 정창화 신성자 임무디 목사가 각각 특별기도를 했으며 성윤이 목사의 광고에 이어 임득만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한편 오는 27일 저녁 5시~30일까지 충주 사랑의기도원에서 국가연합부흥사협의회 주최로 열리는 '부흥사 연수 및 임원 단합대회', 6월 둘째 주간 청도 엘림기도원 집회, 8월 3~6일 대천해수욕장에서 열리는 하기 연합집회 및 세미나 등에 적극 참여와 신학분교 활성화 등 연합노회의 모든 회무는 총회에 위임키로 하고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