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방 교회(기도원) 박요한 목사

by 관리자 posted Jul 09,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글 출처 : http://blog.daum.net/love10040691/11270015



 

 

 

 


 


성령을 소멸치 말며 예언을 멸시치 말라(데살로니가 전서 5:19-20)

박요한 목사의 영성개발을 위한 치유축복 대성회

 

세계적인 부흥사 박요한 목사는 영적치유 및 은사와 영성개발을 위한 치유축복성회에서 역사적인 능력이 나타남으로 한국교회의 주목을 받고 있다. “성령을 소멸치 말며 예언을 멸시치 말라(살전5:19-20)는 주제로 1년 365일 전국 교회와 기도원으로부터 강사로 초빙되어 생명 있는 말씀중심의 증거로 하나님의 역사를 체험케 하는 보기 드문 사역자,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하나님의 성호를 높여 많은 치유와 놀라운 은사로 각 가지 각 사람에게 맞는 영성치유를 한다.

 

특히 박 목사가 인도하는 집회에서는 영안이 열리며, 능력과 은사에 대한 모든 역사를 말씀에 적용하여 영 분별력과 은사 받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마음 놓고 상담을 하면 문제 해결받고, 개인의 신앙생활을 잘 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사명자에게는 응답받아 하나님께 쓰임 받을 수 있도록 인도하는 지도력이 투철하여 축복의 문이 열러 갑절의 영감 있는 목회자와 성직자로 전도사나 강도사로 교회나 기도원에서 직분 감당을 잘 하게 하는 은사가 있다.

 

그러므로 많은 사명자들이 집회에 참석을 한다. 박 목사는 세계적인 부흥사로 인정을 받고있어 국가연합부흥사협의회 대표회장으로 사역하는 박 목사, 예수님의 모습을 닮기 위해 생명 걸고 순교정신으로 죽기 아니면 살기로 온 세상 빛과 소금이 되기 위해 수많은 금식과 절제를 하는 부흥사로 최선의 노력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한 영혼을 천하보다 귀하게 여기는 하나님의 은총을 받아 세계 선교에 주력해온 박 목사는 세계 각 나라 각 처에 교회를 개척 하며 신학교를 세워 복음을 전하는 등, 현재는 인천시 계양구 작전역 부근에 소재한 열방중앙 교회에서 총회와 학교, 단체 이사장이며, 대전, 청주, 군산, 전주, 광주, 대구, 구미 등 전국에 교회와 기도원을 세워 하나님의 말씀전파에 주력을 했다.

 

박 목사는 남 다른 사랑이 넘쳐 인근 부근 주민들이 목사님이 최고라는 호평을 받는다. 그이유 는 원로 목사, 무의탁 노인, 신학생들과 소외되고 가난한 이들을 돌보고 있으며, 학비 없는 학생과 공부 못하는 학생에게 무료로 배움의 터전을 열어 희망과 소망 를 주고 있기 때문이다. 30여명이 숙식을 하다가 숙소가 비좁아서 현재는 20여명이 기숙을 한다.

 

앞으로의 비전은 신문, 방송사를 세워서 총회와 학교, 그리고 세계 선교에 앞장서 일하며, 나라와 민족을 위해 헌신 봉사하기를 다짐하며, 개인의 영성을 회복하기 위해 각 집회초청을 뒤로 미루고 금식으로 준비하는 등, 오직 하나님과의 중심을 돈 독하게 세우길 원 하고 있다.

 

이번 신문창간(월드연합뉴스, 국가연합뉴스)을 위해서도 기도와 물질, 적극적으로 후원하였으며, ‘한글사랑 나라사랑 국민운동본부 발대식’ 과 ‘불우이웃돕기운동’을 펼쳐 이번 행사를 추진하게 되었다.